2015년 10월 26일

나라꼴이 닭장이 되버린 2015년 10월 25일에
나는 평화니 비폭력이니 연대니 하는말들 따윈 다 치워버리고
선한 얼굴, 억울한 마음, 눈물 같은 것도 다 버려버리고
손에 광선검을 쥐고 싶다
닭장과 국회의사당을 가루고 만들고
제 2 롯데월드를 잘라내고
4대강의 물길을 막은 보를 도려내고 싶다
밀양 송전탑과 제주 강정 기지에도 내 검끝을 드리우리라
또 만화에 나오는 이상한 열매라도 하나 먹고
고무인간이 되고 싶다
대통령이니 국회의원이니 하는 인간들 가슴팍에
기다란 드롭킥을 날리고 싶다
많이 가졌음에도 더 가지려고 하는 것들 얼굴에
장렬한 싸다구를 먹이고 싶다
종북, 주체사상, 어버이 따위 말을 내뱉는 인간들을
늘어난 팔로 송두리채 품에 낚아채서 진도 앞바다에 던져버리고 싶다
이런 생각만으론 울분이 가시지 않는
2015년 10월 26일에
나는 울분이 가시지 않는 생각만 하고 있다



AND